KEB하나은행, '1등 은행! 1등 손님!' 감사 이벤트
KEB하나은행, '1등 은행! 1등 손님!' 감사 이벤트
  • 강태현 기자
  • 승인 2017.03.0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 가입시 추첨 통해 총 1111명에게 경품 제공
▲ (사진=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지난달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소비자만족도 1위 은행', 유로머니誌로부터 '대한민국 최고의 프라이빗 뱅크' 10회 수상을 기념해 '1등 은행! 1등 손님!'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감사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2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며, 경품추첨 행사와 온라인 상품가입 및 하나멤버스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KEB하나은행은 감사 이벤트 기간 중 상품을 가입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111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2017년형 올뉴모닝 자동차를, 10명에게는 100만원 상당 상품권, 100명에게는 10만원 상당 상품권 및 1000명의 손님에게는 1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또, 비대면 채널을 통해 상품을 가입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3만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도 시행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수상의 쾌거는 KEB하나은행을 거래하시는 손님들이 만들어 주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손님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 시행해 나가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신아일보] 강태현 기자 th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