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코리아, 편의성 개선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콜맨코리아, 편의성 개선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2.23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부품 구매 ‘파츠샵’ 개설 및 고객 서비스 개선

▲ 고객 편의성을 높여 리뉴얼 된 콜맨코리아 홈페이지 화면(사진=콜맨 제공)
콜맨이 2월 23일 고객 편의성을 증대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선보인다.

콜맨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그 동안 이원화돼 운영되었던 브랜드 사이트와 온라인숍을 통합해 하나의 웹사이트에서 브랜드 정보 검색과 제품 구입, A/S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게 했다.

이어 이미지 중심의 심플한 레이아웃과 간편한 유저 인터페이스 적용으로 홈페이지의 가독성 또한 크게 개선했다.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핵심은 ‘고객 편의성’이다. 새로운 콜맨 홈페이지에서는 동영상을 통해 간단한 제품 고장의 경우 고객들이 제품을 자가 수리할 수 있도록 A/S 동영상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홈페이지 내 ‘파츠 숍(Parts-shop)’을 통해 주요 부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A/S 의뢰 시 연결 및 소요시간이 길어 불편을 느꼈던 고객들을 위해 A/S 진행사항을 홈페이지 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A/S 고객 만족도를 크게 개선했다.

콜맨은 홈페이지에 가입한 온라인 회원에 대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신규 가입 회원은 10% 할인 쿠폰과 함께 구매 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콜맨은 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자유롭게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콜맨은 온라인 샵을 통해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소비자가 3만원 상당의 콜맨 에코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신아일보] 손정은 기자 jes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