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테크놀로지’ 신규 BI·브랜드 슬로건 론칭
‘보아 테크놀로지’ 신규 BI·브랜드 슬로건 론칭
  • 박고은 인턴기자
  • 승인 2017.02.2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보아테크놀로지 제공)

세계 최초 다이얼을 이용한 고정방식의 클로저 시스템을 개발한 ‘보아 테크놀로지(Boa Technology Inc., 이상 보아)’가 BI(Brand Identity)와 함께 브랜드 슬로건을 ‘Fit to Go Further™’로 변경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BI는 심플하지만 세련된 보아시스템의 이미지를 담아 소비자와 함께 브랜드 파트너가 보다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사명의 첫 알파벳글자인 ‘B’는 보아의 대표 기술인 ‘보아시스템(The Boa® System)’을 연상케하는 보아뱀 모양을 형상화했다.

브랜드슬로건은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면서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기업의 모습을 반영하고, 성공적인 미래를 위한 조화라는 뜻의 ‘Fit to Go Further™’로 정했다.

또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웹사이트 (www.TheBoaSystem.com)도 새롭게 오픈한다.

이 웹사이트에서 고객과의 소통은 물론 특허 시스템이 적용된 브랜드 파트너의 다양한 제품 및 새로운 제품개발과 혁신, 회사 소식 및 이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보아 평생보증정책’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고객이 직접 웹사이트를 통해 교체부품을 요청할 수 있게 개편했다.

보아의 CCO 척 메이슨은 “보아 테크놀로지의 현모습을 담은 새로운 기업 브랜딩 및 시각적 정체성을 전세계적으로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커뮤니케이션 활로를 크게 넓힐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변경된 BI, 슬로건, 웹사이트는 오는 3월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신아일보] 박고은 인턴기자 gooeun_p@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