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파스퇴르, '31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롯데푸드 파스퇴르, '31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7.02.1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1회 베페 베이비페어 롯데푸드 부스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영호) 파스퇴르가 오는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31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COEX A홀에 부스를 운영하며 무항생제 위드맘 분유 등 제품 홍보, 육아 상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위드맘 액상분유 34%, 베이비 생 유산균 24% 할인 등 파스퇴르의 고급 유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파스퇴르 부스를 방문만 해도 베이비 생 유산균, 쾌변두유, 기저귀 등으로 꾸려진 증정품을 준다. 또 연회비 3만원인 파스퇴르몰 프리미엄 멤버십 무료가입 혜택도 제공한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유아식을 10~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아이가 있는 방문자에게는 수시로 위드맘 액상분유도 증정할 계획이다.

현장에서 파스퇴르몰 앱을 다운받아 회원으로 가입하면 추가 증정품을 받을 수도 있다. 파스퇴르몰 앱 회원에게는 할인 쿠폰, 파스퇴르 포인트 및 L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베이비페어 파스퇴르 부스를 방문하면 육아 상담, 증정품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임신, 출산, 육아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외 150개 업체가 참여해 1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육아 박람회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2014년부터 참여했다.

[신아일보] 문정원 기자 garden_b@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