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본격 분양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본격 분양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7.02.1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 42~71층 주거용 오피스텔 '총 223실' 규모
3.3㎡당 평균 7500만원…사전예약 후 실물 투어

▲ 시그니엘 레지던스 내부 및 야간 조망.(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이 17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타워에서 들어서는 주거용 오피스텔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공식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본격 분양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롯데월드타워 내 지상 42층~71층에 들어서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전용면적 133㎡~829㎡ 총 223실로 구성된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7500만원선으로 책정됐다.

석촌호수와 한강, 서울 야경 등을 누릴 수 있는 초고층 조망권과 최고급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

시그니엘 레지던스 분양 관계자는 "현재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방문 및 실물 투어는 철저한 사전 예약제로 이뤄 지고 있다"며 "예약 후 관람까지 한 달 가량 대기 기간이 소요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시그니엘 레지던스 공식 홈페이지에선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완공시 모습(일부 세대)을 확인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거실과 침실, 주방, 욕실 등과 함께 조망도 간접 체험이 가능하다. 지상 70층에서 항공촬영한 파노라마뷰는 주경과 야경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석촌호수와 잠실 일대는 물론, 한강과 강남 일대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지상 42층에 조성된 시그니엘 레지던스 클럽(커뮤니티)시설도 홈페이지에 소개돼 있다. △스포츠 존 △컬쳐 존 △릴렉스 존 △호텔 어메니티 4개 영역에 각각 어떤 시설들이 들어오는지 확인할 수 있다.

▲ 시그니엘 레지던스 내부.(사진=롯데건설)
이 밖에도 홈페이지에선 도어맨 서비스아 하우스키핑 서비스, 셰프서비스 등 롯데호텔에서 제공하는 호텔 서비스와 시그니엘 레지던스 관련 동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신아일보] 천동환 기자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