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헛개수 마시고 남주혁 만나러 가자
CJ 헛개수 마시고 남주혁 만나러 가자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2.17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헛개수 구매고객 대상 18명 추첨 초청 이벤트

▲ (사진=CJ헬스케어 제공)
CJ헬스케어의 ‘헛개수’가 17일 헛개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17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 썸-데이’(이하 ‘썸-데이’)초청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헛개수를 구입한 후 인증 사진을 찍어 본인 SNS에 공유하고, 공식 페이스북(ko-kr.facebook.com/CJcheiljedang/)에 댓글로 본인 SNS의 URL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8명에게 이 달 26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리는 2017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 ‘썸-데이’ 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

‘2017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 썸-데이’는 YG 소속 아티스트의 재능과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공연으로, YG가 직접 기획·제작해 기존의 여느 팬 미팅과는 차별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CJ헬스케어 H&B마케팅팀 최영수 부장은 “헛개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남주혁이 팬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공식 행사인 ‘썸-데이’에 CJ헬스케어가 함께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에서 웰빙음료 헛개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J헬스케어는 ‘썸-데이’행사 당일인 26일 공연장인 삼성홀 입구에 '내 몸에 웰빙, 갈증에 한 수 위, 헛개수' 부스를 설치하고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은 후 개인 SNS에 공유하고, 현장 스태프에게 인증한 고객 800명에게 헛개수와 함께 남주혁 친필 사인카드, 기념품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헛개수 구입인증 고객 대상 ‘썸-데이’ 초청 이벤트 당첨 결과는 21일 CJ제일제당 공식 페이스북(ko-kr.facebook.com/CJcheiljed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아일보] 손정은 기자 jes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