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中 진출… 내년 초까지 주요제품 출시
LG 시그니처 中 진출… 내년 초까지 주요제품 출시
  • 신민우 기자
  • 승인 2016.12.1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유명 인사가 TV, 냉장고 등 제품 각각 소개

▲ ⓒ연합뉴스
LG전자가 중국에 초(超) 프리미엄 브랜드 LG SIGNATURE(시그니처) 출사표를 던졌다.

지난 14일 LG전자는 중국 베이징 피닉스 국제미디어센터에서 중국법인장 이혜웅 부사장, 중국가전협회 장평 이사장, 중국전자영상협회 호야빈 회장과 현지 주요 거래선, 현지 언론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LG 시그니처 중국 출시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중국 각계 유명 인사들이 LG 시그니처 제품을 개성 있게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LG전자는 방송사와의 제휴로 TV로 행사를 생중계했다.

LG시그니처 올레드 TV는 중국 유명 사진작가 옌쯔숑이, LG 시그니처 냉장고는 유명 가수이자 미식가인 알렌 린이, LG 시그니처 세탁기는 중국 최대 미디어그룹 시상의 CEO 쑤망이, LG 시그니처 공기청정기는 중국 유명 언론인이자 자선사업가인 양란이 각각 소개했다.

알렌 린은 "문을 노크하는 동작만으로도 냉장고 내부를 볼 수 있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은 냉장고 문을 자주 여닫을 필요가 없어 냉기가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한다"며 "에너지 절약은 물론 식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보존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이달 말 77인치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시작으로 내년 초까지 LG 시그니처 전 제품(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을 중국 시장에 순차 출시할 계획이다.

또 지난 9월부터 유럽과 북미에서 진행한 LG 시그니처 인더시티 광고 캠페인을 중국에서도 진행할 계획이다.

[신아일보] 신민우 기자 ronofsm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