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50억원 전달
KB금융,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50억원 전달
  • 강태현 기자
  • 승인 2016.12.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 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왼쪽)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허동수 회장에게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연말 이웃돕기성금 50억원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금융)

KB금융그룹은 지난 13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연말 이웃돕기성금 5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과 허동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회 전반에 걸친 모금활동을 통해 불우한 이웃을 돕는 '희망 2017 나눔캠페인'을 진행 중에 있으며 KB금융그룹의 성금 50억원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에 전달된다.

윤종규 회장은 "연말이 다가오면 힘겹게 겨울을 나야 하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떠오른다"며 "국민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의 온도를 높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성금기탁 외에도 12월 한달 동안을 'KB 따뜻한 겨울나눔'이라는 이름으로 불우이웃과 소외청소년, 외국인근로자 등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사회공헌 집중 실천기간을 매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82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신아일보] 강태현 기자 thkan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