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손님관리혁신단 'N슈퍼스타' 출정식 개최
KEB하나은행, 손님관리혁신단 'N슈퍼스타' 출정식 개최
  • 강태현 기자
  • 승인 2016.12.1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영주 은행장, 직원들에게 진정성 있는 손님관리 당부
▲지난 9일 서울 중구 KEB하나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열린 'N슈퍼스타' 출정식에서 함영주 KEB하나은행장(가운데)과 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자료=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지난 9일 서울 중구 본점 대강당에서 전국 각 영업점당 한 명씩 손님관리 혁신리더를 선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기 위해 'N슈퍼스타' 출정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N슈퍼스타는 손님관리 혁신리더로서 영업점의 리테일 손님관리 실천을 총괄하고 혁신을 솔선수범해 손님관리 실천문화를 확산시키며 실천 우수사례를 발굴해 전파시키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특히, 워크숍에서 도출된 손님관리 효율화를 위한 6가지 실행방안 실천에 앞장선다.

KEB하나은행은 지난달 22일 '손님관리혁신워크숍'을 개최해 손님관리 효율화를 위한 6가지 실행 방안을 도출했다.

6가지 실행 방안은 △손님정보 쉽게 관리하기 △알림서비스 활용하기 △손님리스트 쉽게 관리하기 △영업활동 쉽게 실행하기 △손님관리 매일 마감하기 △손님지원 서비스 등이다.

이날 출정식에 참석한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모소 대나무가 1주일만에 몇 십 미터를 자라기 위해서 5년 동안 땅 밑에서 뿌리를 내린다"며 정성 어린 마음으로 진정성 있는 손님관리를 당부했다.

[신아일보] 강태현 기자 th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