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경기 공단지역 현장경영 실시
신한은행, 경기 공단지역 현장경영 실시
  • 강태현 기자
  • 승인 2016.11.29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용병 은행장, 중소·중견기업 방문해 애로사항 청취
▲ 신한은행 조용병 은행장(앞줄 가운데)이 29일 인천시 ㈜에몬스가구를 방문해 김경수 회장(앞줄 왼쪽)과 조성제 사장(앞줄 오른쪽)으로부터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자료=신한은행)

신한은행은 29일 인천시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호텔에서 경기지역 산업공단內(남동공단, 반월공단, 시화공단, 안산지역 등) 중소∙중견 기업고객 대표들을 초청해 '2017년 글로벌 금융 시장 전망'을 주제로 오찬 세미나를 실시하고, ㈜에몬스 가구, ㈜오공 및 ㈜율촌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조용병 은행장은 지난해 취임 이후 매년 상∙하반기에 현장경영을 실시하는 등 지속적으로 전국 주요지역을 직접 방문해 현장의 체감경기를 파악하고 영업현장의 고충과 금융 애로사항 등 의견을 반영해 현장중시 경영과 고객중심 경영을 실시하고 있다.

오찬 세미나에서 조 행장은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기업은 기술금융을, 글로벌 진출 기업은 신한 글로벌 지원패키지를 통해 해외투자 초기부터 현지 자금관리까지 통합적으로 지원하겠다"며 "고객의 성공이 곧 신한의 성공이라는 신념으로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 행장은 지난 3월 3일 대구∙경북지역 현장경영을 시작으로 3월 10일 부산∙울산∙경남지역, 3월 16일 호남지역을 방문했으며, 3월 29일에는 대전∙충남∙충북지역을 방문해 핵심고객 밀착영업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 대표 중소기업 CEO들과 오찬세미나를 가졌다.

[신아일보] 강태현 기자 th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