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Always FAN' 카드 출시
신한카드, 'Always FAN' 카드 출시
  • 강태현 기자
  • 승인 2016.11.04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층 선호하는 가맹점 모아 할인 혜택 제공

 

신한카드는 온라인 쇼핑과 생활 밀착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Always FAN'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카드는 온라인에서 FAN페이(앱카드) 결제 시 월 1만원 한도로 5%를 할인해 준다.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일 1회, 월 5회 할인되고, 1회 승인금액 5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이와 함께, 각종 생활 밀착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고 3만원까지 할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GS25와 CU, 세븐일레븐 등 3대 편의점 오프라인 결제 시 10%가 할인되고, 올리브영 가두매장에서도 1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커피전문점과 제과점 업종에서는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CGV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서 영화 티켓 예매 시 8000원을 월 1회 할인해 준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결제시에는 50%를 할인해 주고 차량 공유 서비스 '쏘카' 이용시에는 쏘카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서 결제하면 10%를 할인 받을 수도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가맹점들만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출시했다"며 "특히 모바일 플랫폼 FAN의 마스코트인 판귄을 플레이트 디자인에 활용한 만큼 20~30대의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태현 기자 th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