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여행 일정 홈페이지에 저장하세요"
대한항공 "여행 일정 홈페이지에 저장하세요"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6.10.24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선 등 저장해 관리하는 '위시리스트' 서비스

▲ (자료=대한항공)
대한항공이 24일부터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가고 싶은 여행지와 일정 등을 저장할 수 있는 '위시리스트' 기능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마이 페이지 코너에 마련된 위시리스트 기능은 가고 싶은 여행지 노선과 일정, 여행 인원을 저장할 수 있는 관심상품 저장 서비스다.

위시리스트를 저장한 일부 회원에게는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할인쿠폰이 발급되면 회원의 이메일과 단문문자메시지(SMS)를 통해 안내되고, 마이 페이지의 '나의 쿠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위시리스트 저장 후 '여행정보' 버튼을 클릭하면 대한항공 여행정보 사이트로 연결돼 목적지의 생생한 여행후기와 유용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이번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시리스트를 이용한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참여한 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쿠폰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1등(1명)에게는 10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2등(2명) 50%, 3등(20명) 30%, 참가자 전원에게는 2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총 5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일정과 당첨발표 일자는 대한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아일보] 천동환 기자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