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에 따르면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포함한 9월 국내 프리미엄 4도어 냉장고 판매량은 전년 동기에 비해 금액 기준으로 60% 이상 증가했다.
지펠 T9000 전체 판매량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작 직후 일주일간의 판매량은 전주보다 금액 기준으로 15% 이상 증가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간 끝에 준비했던 5000대가 10일 만에 전부 팔렸다.
패밀리 허브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행 첫 주 판매량이 전주보다 대수 기준으로 150% 늘었다.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애드워시는 9월 한 달간 판매량이 대수 기준으로 전체 드럼세탁기의 70% 이상을 차지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 비중은 약 30%였다.
행사 모델로 준비한 애드워시 3000대는 행사 시작 10일 만에 모두 판매됐다.
9월 한 달간 액티브워시 기획모델은 같은 용량 제품의 월평균 판매량보다 대수 기준으로 40% 이상 늘었으며 일반형 대용량 세탁기는 행사 10일 만에 월평균 판매 수준을 넘어섰다.
[신아일보] 박정식 기자 jspark@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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