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포츠 마케팅 박차… 박지성 팬미팅 개최
쉐보레, 스포츠 마케팅 박차… 박지성 팬미팅 개최
  • 박주용·박상진 기자
  • 승인 2016.05.0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국GM 제공)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이하 맨유)의 공식 스폰서 쉐보레(Chevrolet)가 지난 7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맨유 홍보대사 박지성과 함께하는 스포츠 마케팅 이벤트를 개최했다.

맨유 홍보대사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박지성은 이번 행사를 위해 다시 한국을 방문해 현장을 찾은 수많은 이들에게 잊지 못할 뜻 깊은 추억을 선사했다.

그는 사전 페이스북 이벤트 응모 당첨자 및 동반자 등 총 30명의 인원과 그룹 미팅을 가지는 한편, 쉐보레가 후원하는 인천 지역 5개 고등학교 축구부 선수 및 학부모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영상을 따라 움직이는 축구공을 헤딩하는 장면을 본인의 SNS에 올리는 쉐보레 풋볼존이 마련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들에게 푸짐한 기념품이 증정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주말을 맞아 이곳을 찾은 방문객들은 ‘ILOVEUNITED’라고 불리는 이벤트를 통해 무대 위 대형 스크린으로 맨유와 노리치 시티의 축구 경기를 생중계로 관람하며 열띤 응원전을 펼치기도 했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의 파트너십은 비단 새로운 유니폼을 후원하는 것 이상을 의미한다”며 “쉐보레는 앞으로도 이와 같은 스포츠 마케팅 활동들을 통해 고객들이 맨유와 더욱 가깝고 친밀해질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아일보] 박주용·박상진 기자 pjy6093@hanmail.net, sjpar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