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시흥갑 함진규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
새누리 시흥갑 함진규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
  • 송한빈 기자
  • 승인 2016.03.2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당 시흥 을 정필재 후보도

제20대 국회의원 선거를 20여일 앞두고 각 당 후보들이 선거사무실을 잇따라 개소하고 있다.

지난 17일 새누리당 시흥시 ‘갑’ 함진규 후보가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연데 이어 19일에는 국민의당 시흥 ‘을’ 정필재 후보가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함진규 후보는 신천동 소재 선거사무실에서 3000여 명의 시민과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4년간 확보한 국·도비 3000여억원은 최선을 다해 땀과 눈물로 이뤄낸 성과”라며 “20대 총선에서 압도적인 승리로 시민여러분의 성원에 보답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서 새누리당 서청원, 김태호 최고위원을 비롯 홍문종 의원, 이주영 의원이 참석했다.

또 정필재 후보가 정왕역 앞 자신의 사무실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현재 시흥은 변화의 중심에 있고 희망과 행복을 전해주려고 한다”면서 “새로운 시흥, 당당한 시흥을 펼칠 수 있도록 자신을 지지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국민들을 실망시키는 기존 정치인의 전철을 밟지 않겠다”면서 “시흥시민들이 편안하게 생업에 종사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 안철수 상임공동대표, 권노갑 고문, 박지원 의원 등은 영상 메시지를 통해 “시흥시민의 삶을 변화시키고 시흥 발전을 앞당기기 위해 정필재 후보를 꼭 선택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신아일보] 시흥/송한빈 기자 hbso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