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의 아야나리조트, ‘세계 최고의 섬 빌라’ 수상
발리의 아야나리조트, ‘세계 최고의 섬 빌라’ 수상
  • 김용만 기자
  • 승인 2016.01.0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계 최고의 섬 빌라(World’s Leading Island Villas)’ 수상 모습.
인도네시아 발리의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www.ayanaresort.com)는 최근 월드 트래블 어워드 2015(the World Travel Awards 2015)에서 ‘세계 최고의 섬 빌라(World’s Leading Island Villas)’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오다노 파지올리 아야나 리조트 이사는 "아야나 리조트가 고객들에게 독특한 경험과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로 명예로운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이 상은 최상의 프라이버시와 최고 수준의 고급스러움을 제공하면서, 발리의 아름다운 문화와 환대를 포함한 고객들의 기대치 보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한 우리 직원들의 노력 덕분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희들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앞으로 더욱 노력할 것이다"며 "앞으로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인도네시아 발리의 아야나 리조트를 방문하여 잊을 수 없는 환상적인 경험을 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아야나 리조트는 발리 국제 공항에서 불과 10km 떨어진 짐바란 베이 절벽 위 약 90헥타르 단지에 위치한 세계 최고 수준의 리조트이다.

아야나의 장엄한 노을과 바다 앞 전경은 하얀 백사장 함께 최고의 전망을 보여주며 림바 짐바란 발리 부대시설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발리의 유일한 통합형 리조트이다.

콘데 나스 트레블러, 여행잡지 트레블+레저, 그리고 CNN등으로부터 많은 수상을 받은 아야나 리조트는 290객실과 1.3Km 해안선을 따라 78채의 프라이빗 풀 빌라가 있고, 림바에는 282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다.

[신아일보] 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