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더 리프 짐바란,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 선보여
발리 더 리프 짐바란,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 선보여
  • 김용만 기자
  • 승인 2015.12.2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에 단 한번 '크리스마스 이브'에만 특별 제공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발리에 위치한 풀빌라(Pool-villa) 더 리프 짐바란(The Leaf Jimbaran)이 전 세계인의 축제 날인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22일 발리 더 리프 짐바란에 따르면, 이 곳의 메인 셰프 팀이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요리들을 3-코스로 선보일 예정이다.

1년에 단 한번, 크리스마스 이브에만 제공되는 이 특별한 저녁 메뉴에는 동파육 또는 스파이시 칠면조 요리가 메인 코스로 제공된다.

이에 앞서 더 리프 짐바란은 오는 26일까지 특별히 TWG 하이티(Hi Tea)를 선보이고 있다.

하이티 세트에는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최고급 차, 커피,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간단한 핑거푸드는 물론이며 와규 버거가 특별히 포함 돼있다.

이 외에도 각종 웰빙 빵과 홈메이드 잼이 제공돼 투숙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 리프 짐바란은 기존 풀빌라들과는 달리 웰빙, 디톡스, 디스트레스(de-stress) 등의 테마로 각박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풀빌라다.

응우라 라이 국제 공항에서 20분 남짓한 거리에 위치 하고 있으며 흔한 발리 리조트 풍경에서 벗어나 좀 더 특별한 뷰를 선사하기 위해 주변 환경에 어울리도록 열린 공간형 구조를 갖추고 있다.  (문의: 02-747-7264)

[신아일보] 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