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화성 ‘동탄2신도시 3차 푸르지오’ 분양
대우건설, 화성 ‘동탄2신도시 3차 푸르지오’ 분양
  • 강송수·정대영 기자
  • 승인 2015.12.1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주근접의 입지와 쾌적한 환경을 누린다
교육·교통환경 등 뛰어나… 18일 모델하우스 ‘오픈’
▲ 대우건설은 화성 ‘동탄2신도시 3차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사진은 ‘동탄2신도시 3차 푸르지오’ 투시도.

대우건설이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A5블록에서 18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동탄2신도시 3차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동탄2신도시 A5블록에 위치한 ‘동탄2신도시 3차 푸르지오’는 지하 1층~2층, 지상 13층~20층 아파트 10개동 913세대로 동탄신도시 내에서도 선호되는 북동탄 지역에 위치해 수요층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탄2신도시 3차 푸르지오’는 전용면적별로 74㎡A 152세대, 74㎡B 88세대, 84㎡A 503세대, 84㎡B 170세대로 전세대가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돼 실수요층의 관심이 높다. ‘동탄2신도시 3차 푸르지오’의 분양가는 3.3㎡당 평균 1000만원 초반대로 예상되며, 중도금이자후불제가 적용된다.

-삼성전자 반도체, 동탄 테크노밸리 인접한 직주근접의 입지환경

‘동탄2신도시 3차 푸르지오’가 위치한 북동탄 지역은 인근의 삼성전자 반도체를 비롯한 비즈니스 및 산업단지가 가깝기 때문에 직주근접의 입지환경으로 실수요층의 높은 선호가 큰 특징이다.

특히 동탄2신도시 특별계획구역 중 하나인 테크노밸리가 인접한 점도 큰 장점이다.

동탄 테크노밸리에는 첨단산업, 연구, 벤처기업들이 복합된 산업 클러스터로 조성돼 판교 테크노밸리, 광교 테크노밸리와 함께 경기도 내의 지식산업의 기반을 담당하게 될 예정이다.

-기흥IC, 기흥동탄IC, KTX동탄역(예정)을 이용한 편리한 광역교통망

동탄2신도시 3차 푸르지오는 북동탄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흥IC와 기흥동탄IC가 가까워 광역교통망이 뛰어나 서울 강남 및 수도권으로의 진출입이 매우 편리하다.

또한 KTX동탄역(예정)이 개통되면 KTX와 GTX를 이용해 서울 및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해지기 때문에 뛰어난 미래가치를 가지고 있다.

- 쾌적한 단지환경과 뛰어난 교육환경, 다양한 특화 상품 배치

‘동탄2신도시 3차 푸르지오’는 단지 주변으로 2개의 근린공원이 위치해 있고, 무봉산 자락에 위치하고 있어 녹지공간이 풍부해 산책 및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좋은 위치를 가지고 있다.

단지 내에도 대형 중앙광장 조성을 통해 개방감을 극대화시켰으며, 넓은 동간거리와 마주보지 않는 동배치를 통해 주거 프라이버시도 강화시켰다.

교육환경 역시 뛰어나다. 단지 내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도입해 입주민에게 우수한 보육환경을 제공하고, 단지 바로 옆으로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근거리에 한백 중학교가 위치해 있다. 고등학교도 인근에 개교 예정이기 때문에 향후 교육환경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이 외에도 외출 시에 세대 내부의 일괄소등, 가스차단, 엘리베이터호출, 방범설정을 할 수 있는 스마트일괄제어시스템과 실시간으로 세대의 사용 전력량을 알 수 있는 실시간 에너지모니터링시스템, 태양광 발전을 통해 공용부의 전기 일부를 생산할 수 있는 태양광 발전 시스템과 무인택배 시스템 등 푸르지오의 다양한 특화 상품이 배치돼 편리한 주거환경을 조성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29-1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2018년 2월 이다.

(분양문의:1800-0533)

[신아일보] 화성/강송수·정대영 기자 sskin@shinailbo.co.kr, dyjyi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