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8시30분부터 10시50분까지 일시 중단
한국씨티은행의 온라인 및 자동화기기(ATM) 서비스가 시스템 이상으로 한때 중단됐다.
13일 씨티은행에 따르면 오전 8시30분부터 10시50분까지 약 2시간 20분가량 인터넷·폰뱅킹 등 온라인 서비스와 자동화기기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작동하지 않았다.
이에 따라 고객들이 인터넷을 이용한 이체 등 업무와 자동화기기를 이용한 이체·출금 등을 이용할 수 없어 불편을 겪었다.
현재는 복구작업이 완료 돼 정상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은행 측은 정확한 원인을 파악 중이다.
[신아일보] 김가애 기자 gakim@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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