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남동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 1160세대 분양
대우건설, 남동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 1160세대 분양
  • 고윤정 기자
  • 승인 2015.11.2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대 실수요자들 선호도 높은 중소형 구성
학군·편의시설·녹지 등 두루 갖춰… 견본주택 27일 오픈
▲ 대우건설은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 1160세대를 분양한다. 사진은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 투시도.

대우건설(대표이사 박영식)은 인천시 남동구 서창2지구 5블럭에 공급하는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오는 27일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는 지하 1층~지상 25층 아파트 10개동, 총 1,160세대 규모다. 전용면적별로 74㎡ 719세대, 84㎡ 441세대다. 전세대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했다.

3.3㎡ 당 평균분양가는 800만원대 후반이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1월이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649-1(인천논현역 1번출구)에 위치한다.

-학군, 편의시설, 녹지를 갖춘 서창2지구 내 최적의 입지

서창2지구는 서울과 인천도심 및 남동국가산업단지로 이동이 편리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 서창 JC를 통해 제2경인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서해안 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강남순환도로(2016년 예정)와 인천지하철 2호선 운연역(2016년 예정)이 개통되면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진다.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는 서창2지구 내에서도 중심상업지구와 초·중교가 가까운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 장서초와 만월중이 도보거리에 위치한다.

서창2지구 중심상업지와 가까우며 인천 시내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가천의대 길병원 등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녹지도 풍부하다. 일부세대에서 장아산 조망이 가능하다. 소래습지 생태공원, 인천대공원 등이 인접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합리적인 분양가로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

‘서창 센트럴 푸르지오’는 LH가 부지를 공급하는 공공분양단지로 분양가가 합리적으로 책정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

- ‘푸르지오’의 특화설계를 적용해 차별화된 실계획과 안전하고 편리한 단지생활

‘푸르지오’만의 특화설계를 적용해 차별화된 평면을 제공한다. 전세대를 남향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또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설계돼 단지 내 생활이 안전하다. 유치원, 학원 통학차량 전용 승차장인 ‘새싹정류장’이 설치된다.

어린이 놀이시설이 설치되는 키즈빌리지, 실버세대를 위한 운동기구와 텃밭 등을 설치한 로맨스가든, 수경시설을 설치한 아쿠아가든, 계절별 꽃을 감상할 수 있는 플라워가든 등 다양한 테마 공원을 조성한다.

또한 단지 내 보안을 강화해 한층 더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다. 세대현관 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해 홈네트워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가 설치된다. 동현관, 지하주차장과 엘리베이터에 200만화소 고화질 CCTV 카메라가 적용된다. 무인택배 시스템이 구역별로 설치돼 안전하고 편리하다.

세대 홈네트워크를 통해 지하주차장 차량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차량위치 인식시스템이 적용된다. 위급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비상콜 시스템을 지하주차장에 설치한다. 저층부 가스배관에 방범 커버시설이 적용돼 외부침입을 방지한다. 화재를 대비해 전층에 스프링클러 시스템도 설치한다.

(분양문의 : 1800-0083)

[신아일보] 인천/고윤정 기자 yjg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