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신원호 PD "남편 찾기 이번에도 있다"
'응답하라 1988' 신원호 PD "남편 찾기 이번에도 있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11.0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응답하라 1988' 신원호 PD, "남편 찾기 이번에도 있다" ⓒtvN

'응답하라 1988' 신원호 PD가 이번 시즌에도 극중 남편 찾기를 한다고 언급했다.

5일 오후 서울 여의도 한 식당에서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총 연출을 맡은 신원호 PD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신원호 PD는 "많은 이들이 가장 관심많은 이들이 가장 관심있는건 바로 '남편 찾기'였다. 늘 난 '로맨스가 없을 순 없다'고 말해왔다. 지나간 시절을 다루면서 그 코드와 첫사랑은 떨어질 수가 없다. '남편 찾기'는 당연히 들어간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드라마는 매회 기승전결이 있는 에피소드다. 결말의 지점까지 끌고 가기에 남편 찾기는 필요하다. 모든 멜로 드라마 얼개를 뜯어보면 '이 사람이랑 될까 안될까'로 마지막까지 가는 것인데, 우리의 경우 '누구랑 됐을까요?'를 강조한다"고 설명했다

또 "남편 찾기는 우리 드라마의 색깔이다. 없으면 또 서운해하는 분들도 있다. 가족 이야기가 남편 찾기에 가려지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응답하라 1988'은 서울 도봉구 쌍문동에 사는 다섯 가족의 따뜻한 가족애, 우리 골목과 우리 이웃 등 평범한 소시민들의 이야기와 아날로그식 사랑과 우정으로 향수와 공감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오는 6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신아일보] 온라인뉴스팀 webmaster@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