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아야나 리조트, ‘클럽 커넥션 호텔 패키지’ 선보여
발리 아야나 리조트, ‘클럽 커넥션 호텔 패키지’ 선보여
  • 김용만 기자
  • 승인 2015.10.2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 룸과 클럽 스위트룸 손님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 제공 위해 마련
-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concierge service) 등 다양한 특전 제공

▲ 클럽 라운지(Club Lounge)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는 클럽 레벨의 손님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클럽 커넥션 호텔 패지지 발리(Club Connections Hotel Package Bali)’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패키지는 클럽 레벨 손님들에게 컨티넨탈 아침식사, 간단한 점심, 에프터눈 티, 간단한 저녁, 주류와 초콜렛 등 매일 5번의 음식과 음료가 제공되는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또한 주류는 하우스 맥주와 와인, 하우스 리퀴르, 소프트 드링크, 주스, 커피, 차, 하우스 칵테일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골프 퍼팅과 세탁 서비스,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concierge service), 피트니스 센터, 스팀룸 및 사우나, 18홀 골프 퍼팅 코스 무료, 테니스 코트 무료, 투숙 기간 중 4벌의 세탁 서비스, 매일 2벌의 다림질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클럽 라운지 리셉션에서 체크인 체크아웃이 가능하고, 클럽 라운지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이 제공되며, 호텔 컴퓨터 및 아이패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2015년 12월 23일까지 진행되는데, 이 기간에 예약을 하면 위의 기본 클럽 혜택과 더불어 왕복 공항 픽업 차량과 무료로 객실에서 무선 인터넷을 제공한다.

▲ 클럽 스위트룸(Club suite room)
아야나 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최소 숙박일을 요구하지 않고, 공항 왕복 차량 서비스와 같은 편리한 커넥션도 제공한다”며 “리노베이션된 클럽 룸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와 림바 리조트(Rimba by Ayana)는 발리 공항에서 겨우 10분 정도 떨어진 짐바란 베이의 절벽 위 90헥타르에 달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이다.

▲ 클럽 룸(Club room)
이곳은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로 바다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AYANA)의 시설물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RIMBA)의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아야나(AYANA)와 림바(RIMBA)의 모든 고객은 두 곳의 모든 식당과 레크레이션 시설, 무료로 제공되는 셔틀 버스를 이용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명한 락바, 프라이빗 해변, 11개의 수영장, 골프 퍼팅과 피트니스 센터가 제공된다. (문의 www.ayanaresort.com / www.rimbajimbaran.com)

[신아일보] 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