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최대 280만원 현금할인
쉐보레, 최대 280만원 현금할인
  • 박주용·박상진 기자
  • 승인 2015.08.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선물과 함께 시원한 여름 추억 만드세요"

▲ 쉐보레에서 최근 공개한 중대형 세단 임팔라
쉐보레가 지난달에 이어 8월에도 ‘쉐보레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을 지속 시행, 디젤차량에 최대 280만원 현금 지원한다. 또 6개 차종 무이자 할부 지속시행 등 풍성하고 특별한 혜택을 마련, 쉐보레와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 추억을 선사한다.

쉐보레는 유로5 디젤차량을 대상으로 큰 폭의 현금을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캡티바 최대 280만원, 말리부 디젤 210만원, 크루즈 디젤 190만원, 올란도 디젤 모델에는 150만원을 지원한다. 이는 고성능 및 고효율을 갖춘 디젤 모델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구매기회다.

또한 본격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파격적인 여름 휴가비 및 경품을 제공한다.

알페온 200만원, 말리부와 크루즈 가솔린 140만원, 2015년형 스파크 120만원 등 쉐보레 전 라인업에 걸쳐 풍성한 현금 할인을 지원한다.

올란도, 캡티바, 트랙스 등 쉐보레 RV 차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품질 그늘막 텐트를 제공,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여름철 야외 활동을 지원한다.

쉐보레는 2015년형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캡티바, 알페온 등 6개 차종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부 프로그램인 무이자 할부를 8월에도 지속 시행한다. 특히, 크루즈와 말리부의 각 디젤 모델과 캡티바는 선수율을 15%로 낮춰 고객의 초기 구입 부담을 대폭 낮췄다.

이 밖에도 미국 J.D 파워(J.D. Power) 2015년 자동차 상품성 및 디자인 만족도 조사에서 쉐보레 소닉(국내 판매명 아베오)이 소형차 부문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아베오의 할부 이율을 기존 3.9%에서 1.9%로 대폭 낮추고, 최대 8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는 8월에 고성능 고효율의 디젤차량에 현금 최대 280만원 지원, 6개 차종 무이자 할부, 선수율을 낮춘 다양한 저리 할부 프로그램 등 여름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쉐보레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더 넥스트 스파크를 시작으로 쉐보레가 하반기에 출시하고 있는 신차에 대한 고객의 반응에 보답하고자 최적의 구매혜택을 마련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있는 더 넥스트 스파크가 최근 보험개발원이 실시한 RCAR(Research Council for Automobile Repairs, 세계자동차 수리기술연구위원회) 테스트에서 최고의 손상성/수리성으로 동급 최저 자동차 보험료를 책정받게 됐다. 이번 테스트에서 더 넥스트 스파크는 경차 최고등급에 해당하는19등급에 선정, 자차 보험료를 총 15% 할인받게 됐다.

 

[신아일보] 박주용·박상진 기자 pjy6093@hanmail.net, sjpar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