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어방송, ‘제3회 외국인DJ대회’ 1일 개최
부산영어방송, ‘제3회 외국인DJ대회’ 1일 개최
  • 김삼태 기자
  • 승인 2015.07.3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서 2015 BeFM Expat DJ Contest 개최

 
부산영어방송은 오는 8월1일 저녁 7시 광안리 밤바다를 배경으로 화려한 열정의 무대 ‘제3회 외국인 DJ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외국인 DJ들이 참여하는 DJ대회로 부산바다축제 기간 중 광안리 밤바다를 찾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예선전을 통과한 7명의 외국인 DJ들이 결승전 무대를 선사한다.

부산영어방송이 주관하고 비엔 그룹-대선주조, 에어부산, CJ헬로비전 부산방송, 부산햅스,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가 함께하는 ‘2015 BeFM Expat DJ Contest’는 외국인들이 재해석한 K-POP과 DJ 음악의 절묘한 조화로 DJ공연의 재미를 더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DJ대회 결승전 진행은 개그맨 김성원과 부산영어방송 미드나잇라이더 진행자 채드커튼이 맡는다.

결승전에는 지난대회 2등 블레이즈를 포함, DJ 키리드믹, DJ 렐 등 총 7명이 치열한 경합을 벌이며 가수 더블케이 (Double K)의 축하공연과 DJ 판돌, DJ 한민과 힙합 듀오 크리스피 크런치의 특별 오프닝 공연도 준비된다.

대회 우승자는 100만 원의 상금과 에어부산 항공권이 주어지고, 2, 3위에게도 상금과 항공권이 주어진다. 또한 행사 중 관객 이벤트 참여자에게도 에어부산 항공권 획득의 기회가 주어진다.

[신아일보] 부산/김삼태 기자 st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