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 국회의원, 안산에 사무소 열어
김현 국회의원, 안산에 사무소 열어
  • 문인호 기자
  • 승인 2015.07.23 19: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현 국회의원이 지난 22일 경기도 안산시 선부동 서울프라자 건물 7층에서 지역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새정치민주연합 김현 국회의원은 지난 22일 경기도 안산시 선부동 서울프라자 7층에 안산 단원갑 지역사무소를 개소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한명숙 전 국무총리를 비롯해 추미애, 정청래 최고위원, 전해철, 이미경, 이찬열, 노영민, 강기정 국회의원 등 각계 각층 인사 70여명이 참석했다.

한 전 총리는 축사에서 “김현 의원은 강함과 부드러움을 겸비한 인재로 김 의원의 지역사무소에서 안산시민 여러분의 희망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안산시민 여러분이 김현 의원의 등불이 돼 주시면, 우리사회의 정의를 바로 잡을 수 있는 햇불로 커져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 의원은 “1988년 평민당 입당을 시작으로 선당후사의 자세로 지난 27년 동안 임해왔다”며 “진실한 마음과 성실한 자세, 절실한 심정으로 물심양면으로 지지해주시는 안산시민 여러분의 기대가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아일보] 안산/문인호 기자 mih258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분다 2015-07-28 14:14:29
국회가 발전되려면 잘난척하는 김현의원 같은 사람은 국회에서 사라져야 국회가 발전된다 김현의원 같은 사람이 있으니까 국회의 민주주의가 발전이 안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