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넥스트 스파크 고객 체험 마케팅
더 넥스트 스파크 고객 체험 마케팅
  • 박주용·박상진 기자
  • 승인 2015.07.22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일일 300대 이상의 사전 계약고를 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판매 개시에 맞춰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Life is full of Spark’를 슬로건으로 하는 더 넥스트 스파크 고객 체험 마케팅은 최근 신차 공개 이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우수한 성능과 상품성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국 단위 대규모 시승 및 전시 이벤트로 구성했다.

다음달 8일부터 서울 코엑스 (COEX), 부산 더 베이 101 (The Bay 101), 인천 스퀘어원 (Square 1)을 비롯, 대구와 대전 등 각 지역의 트렌드한 장소에 전시되는 더 넥스트 스파크를 직접 보고 시승 및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슈퍼스타 K4에서 준우승을 한 유명 밴드 딕펑스와 함께 더 넥스트 스파크 출시 기념 런칭 세레모니가 펼쳐진다. 이번 런칭 세레모니에는 유쾌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딕펑스의 축하 콘서트 및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주인공을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경애 전무는 “더 넥스트 스파크가 본격 판매를 시작하기 전부터 고객들에게 놀랄 만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완전히 새로워진 성능 및 안전사양 등 제품의 전반적인 상품성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고객 체험 마케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박주용·박상진 기자 pjy6093@hanmail.net, sjpar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