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 분양
아이에스동서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 분양
  • 정재신 기자
  • 승인 2015.05.2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전세대 구성
유니온스퀘어 개발 ‘호재’… 22일 모델하우스 ‘오픈’
▲ 아이에스동서는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 754세대를 분양한다. 사진은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 조감도.

아이에스동서가 22일 하남 현안2지구 C-1블록에 공급하는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이 배후수요가 풍부한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사고 있다.

이 단지가 입주를 하는 시점에 당 사업지 바로 앞인 유니온스퀘어와 유니온파크 등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유니온시티’가 형성되기 때문이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3.3배 규모의 초대형 복합쇼핑단지 유니온스퀘어

단지 바로 앞으로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3.3배 규모로 들어서는 유니온스퀘어는 국내에 들어들어서는 첫 교외형 복합 쇼핑몰로 쇼핑, 외식, 영화, 문화 공연, 엔터테인먼트, 레저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게 된다.

공사비 약 1조원이 투입되며, 11만7990㎡, 연 면적 44만426㎡의 초대형 복합쇼핑단지로 내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이 입주를 시작할 쯤이면, 생활인프라가 풍부해 멀리 나가지 않고도 쇼핑, 문화 생활을 할 수 있는데다 유동인구도 늘어 주변 집값 상승 견인은 물론, 미래가치가 뛰어날 전망이다.

-친환경 기초시설·다목적 체육시설 유니온파크·타워

하남시는 지난해 4월 사업비 2730억원을 투자해 환경기초시설인 유니온파크·타워를 오픈했다.

유니온파크는 어린이 물놀이장, 생태연못, 야외무대 등 주민 친화시설과 다목적 체육 시설, 풋살장, 게이트볼장, 테니스장, 농구장, 족구장, 실내 체육관이 조성 돼 가족들과 함께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유니온타워는 105m 전망대로, 미사리 조정경기장을 비롯 한강과 검단산, 예봉산 등 자연경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어 관광객과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은 일대 호재 뿐만 아니라 특화된 내부 설계도 선보인다.

4베이(일부세대 제외) 혁신평면으로 채광이 우수하고, 대형 펜트리, 주방연계 가능한 알파룸, 이면개방형 거실·침실 발코니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대부분 세대에서 한강조망이 가능해 향후 한강 조망 프리미엄으로 미래가치도 높을 전망이다.

교통 또한 우수하다. 지하철 5호선 검단산역(예정)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역세권 단지로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올림픽대로를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진입도 용이해 서울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의 수요도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단지 인근에 초·중·고교가 위치해 외부로부터의 위험요소가 적은 점도 학부모 수요자들에게 큰 인기다.

아이에스동서 분양관계자는 “당 사업지가 속해 있는 하남 현안지구는 한강조망권, 잘 갖춰진 생활 인프라, 학군, 쾌적한 자연환경, 서울 전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게 만들어주는 도로망 등 향후 미래가치가 뛰어나다”며 “더불어 유니온스퀘어 개발 소식이 발표 된 이후 주택 구매를 희망하는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문의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은 지하1층~지상25층, 8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74㎡A 190세대, 84㎡A 188세대, 84㎡B 187세대, 84㎡C 189세대 등 총 754세대로 전 세대가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326번지에 위치하며, 22일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에 돌입한다. 입주는 2017년 10월 예정이다. 

(문의번호 : 1644-9910)

[신아일보] 하남/정재신 기자 jschu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