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몽산포 캠핑장서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한국지엠 몽산포 캠핑장서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 박주용·박상진 기자
  • 승인 2015.05.19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최근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 속에 8회째 열린 이번 행사는 추첨을 통해 최종 선정된 200가족을 초청했으며,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블랙야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캠핑 문화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가족들과 자연 속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이 가운데 현장에서 참가자들로부터 소원을 접수 받아 이를 들어주는 ‘쉐보레의 아주 특별한 선물’, TV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 출연진의 미니콘서트 ‘쉐보레 히든싱어’, 응모 및 현장에서 접수 받은 사연을 라디오 프로그램 형식으로 들려주는 ‘쉐보레가 빛나는 밤에’, 텐트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캠핑 영화관’, 진흙으로 쉐보레 자동차를 직접 만들어 보는 ‘쉐비 클레이 DIY(Do It Yourself)’가 크게 돋보였다. 또한 캠핑 장비가 없는 50가족에게 ‘블랙야크 헤리티지 텐트’와 함께 캠핑 장비를 제공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앞으로도 쉐보레RV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차량 보유 고객을 포함해 보다 광범위한 고객들이 쉐보레 RV 오토캠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들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박주용·박상진 기자 pjy6093@hanmail.net, sjpar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