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아름다운 헤드웍' 구리아트홀에 뜬다
'가장아름다운 헤드웍' 구리아트홀에 뜬다
  • 정원영기자
  • 승인 2015.05.1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기최고의 스타일리쉬 락 뮤지컬 15~16일 공연

 
경기도 구리아트홀은 15~16일 양일간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뮤지컬 ‘헤드윅’을 공연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헤드윅’은 성전환 수술 실패로 1인치의 살덩어리를 달고 사는 여인 ‘헤드윅’이 밴드 ‘앵그리 인치’와 함께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공연이다.

최다공연, 최다관객, 전석기립, 전회매진, 최고 객석점유율 등 무수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헤드윅’은  한국 뮤지컬 대상 8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트와 3개 부문 수상을 거머쥐어 평단과 관객에게 모두 검증된 뮤지컬이다.

이번 공연은 2005년 초연 당시 오리지널 캐스트 송용진과 가장 아름다운 헤드윅으로 알려진 김다현이 헤드윅 역을 맡으며, 카리스마를 지닌 가수 서문탁과 아름다운 목소리 최우리가 이츠학(YITZHAK) 역으로 출연해 최고의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특히 헤드윅 역의 송용진과 김다현은 지난 12일 구리아트홀만을 위한 인터뷰 영상을 페이스북, 유튜브, 구리아트홀 공식블로그 등에 전격 공개해 이번 구리아트홀 공연에 대한 기대감과 애정을 드러냈다.

금요일 오후 3시, 8시, 토요일 오후 3시, 7시 네 차례 공연으로 진행되며, 티켓가는 R석 6만원, S석 5만원이다. 구리아트홀 유료회원으로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31-550-8800~1)로 하면 된다.

[신아일보] 구리/정원영 기자 wonyoung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