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소식> 고양 원흥지구 첫 민간 분양 아파트 공급
<분양소식> 고양 원흥지구 첫 민간 분양 아파트 공급
  • 임창무 기자
  • 승인 2015.05.0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건설 ‘고양 원흥 호반베르디움’ 967가구 분양
서울과 뛰어난 접근성 주목… 견본주택 내일 오픈
▲ ‘고양 원흥호반베르디움’ 조감도.

◇ 서북부 신흥 주거벨트 고양 원흥지구… 탁월한 서울 접근성

서울과의 뛰어난 접근성으로 주목 받고 있는 ‘고양 원흥지구’ 내 첫 민간 분양 아파트가 공급된다. 원흥지구 내 LH의 4개 단지가 이미 입주해 있지만, 민간 분양은 처음이라 이에 대한 관심들이 뜨겁다.

호반건설(대표이사 전중규)은 8일 경기 고양시 원흥지구 A5블록 일대 ‘고양 원흥호반베르디움’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고양 원흥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2층~지상 25층, 총 1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69㎡ 192가구, 84㎡ 565가구, 101㎡ 210가구 등 총 967가구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고양 원흥 호반베르디움이 위치한 ‘고양 원흥지구’는 상암동과 여의도, 서대문, 은평구 등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인근에 갖춰진 도로망은 물론 교통망이 더 확대될 예정이라 미래가치도 높다.

단지에서 제2자유로, 외곽순환도로, 1번 국도, 강변북로 등 주요 간선도로를 통해 서울과의 진출입이 수월하다. 특히 원흥~강매간 도로(일부 개통)를 이용하면 상암 및 마포, 여의도 등의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

백석~신사간 도로(예정)의 경우 원흥 지구 남측을 따라 연결되기 때문에 인근 삼송지구 보다 서울과의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지하철은 3호선 원흥역과 경의선 강매역도 이용할 수 있다.

◇ 단지 앞 이케아(고양점) 개점 예정, 대표 수혜단지 기대

고양 원흥 호반베르디움의 단지 옆에는 이케아가 들어설 예정으로 대형 개발호재도 장점이다

원흥지구 내에는 5만1297㎡ 규모의 글로벌 가구 브랜드 이케아 고양점이 개점할 예정이다.

이케아 내 합리적인 가격의 가구류와 인테리어 소품, 푸드코트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개점 이전부터 일대 지역민들의 관심이 높다.

이케아가 들어서게 되면 유동인구의 증가와 함께 부동산 시장에 미치는 영향도 클 것으로 기대된다.

◇ 쾌적한 주거여건 및 차별화된 상품 설계 눈길… 호반베르디움 브랜드 프리미엄 기대

고양 원흥 호반베르디움은 원흥지구 내에서도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 풍부한 녹지의 근린공원이 인접해 있고, 단지 동측 편에 위치한 창릉천 수변공원과 이를 따라 조성된 산책로를 통해 여가와 운동도 즐길 수 있다. 흥도초와 도래울중도 통학이 편리하다.

고양 원흥 호반베르디움은 단지 배치가 남향 위주로 이뤄지며, 판상형 및 4베이(Bay)의 방 4개 구조로 설계돼 세대 내에서 환기 및 채광이 우수하다.

주방 옆 팬트리(식품저장고)와 현관 수납창고 등 넉넉한 수납공간이 마련되며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다양한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호반건설 박민규 분양소장은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원흥 지구 첫 민간 분양에 대한 분양 문의가 많다”며 “기존 공공 분양 아파트보다 차별화된 상품을 준비했기 때문에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청약일정은 오는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14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0일이고 계약 기간은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고양 경찰서 옆(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1005소재)에 위치하고, 입주 예정일은 2017년 10월 예정이다. (문의 : 1566-7790)

[신아일보] 고양/임창무 기자 ic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