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 분양
반도건설,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 분양
  • 이심택 기자
  • 승인 2015.05.0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차 최단기간 100% 계약완료 이어… 김포도시철도 골드라인 마지막 슈퍼역세권

 
반도건설이 동탄2신도시에 이어 김포한강신도시에서도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지난 4월 김포한강신도시에서 분양한 반도건설의 3번째 시리즈 물량인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3차’가 김포시 내 최단기간 완판을 기록하며 분양시장의 분위기를 확 바꾼 것.

또 지난해 입주한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2차가 김포한강신도시 대표 시세 리딩 아파트로, 분양가 대비 8000만원 이상의 높은 프리미엄을 형성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 이은 금번 3차의 조기 완판소식은 한강신도시 내 반도건설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8일 오픈예정인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는 단지앞 구래역(예정)출구역세권 및 M버스 정류장, 특화설계, 중심상업시설, 도보로 이용가능한 학군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중요 요소들을 다 갖춘 아파트다. 

그동안 김포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뛰어난 입지로 다시 한 번 분양성공스토리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4차’는 김포한강신도시 구래동 Cc-01BL에 위치하며, 지하 2층, 지상 34층, 4개동 461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78㎡A 95가구 △78㎡B 91가구 △78㎡C 94가구 △78㎡D 31가구 △87㎡ 150가구로 구성돼 있다.

◇ 도시철도 골드라인 구래역(가칭)역세권+호수공원+중심상업지구’ 삼박자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의 입지적 장점은 무엇보다도‘역세권 프리미엄’이라는 점이다.

금번‘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는 김포도시철도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구래역(예정) 출구 역세권에 위치해 더욱 관심이 높다.

구래동에서 도시철도를 타고 김포공항역까지 이동하면 환승을 통해 강북이나 여의도뿐만 아니라 9호선을 통해 강남으로의 진입까지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단지 앞으로 (M버스)복합환승센터가 위치해 교통편의성이 뛰어난 아파트로 미래가치가 주목된다.

반도건설 김지호 분양소장은“구래역과 복합환승센터는 김포도시철도와 M버스의 기점으로, 출퇴근 시간에도 지하철 및 광역버스를 앉아서 이용할 수 있다” “호수초, 한가람중 등도 인근에 위치해 30~40대 젊은 부부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4차’는 입지여건이 단연 돋보인다. 단지는 한강신도시 최대 규모의 구래동 중심상업지구와 마주해 있다. 이마트(김포한강점)를 비롯한 병원, 상업 등 편의시설 이용이 수월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단지 앞으로 가로공원이 조성되고 동측으로는 한강신도시 호수공원과 가마지천 등이 도보권에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할 것으로 예상된다.

 
◇ 김포맘에 인정받은 특화설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신개념 주거공간

신개념 주거트렌드(아파트+상가)를 반영한 단지설계도 장점이다.

이 단지는 상가와 아파트의 구획을 분리한 신개념 주거복합시설 설계로 편의성과 쾌적성을 모두 갖췄다.

과거 주상복합이 상가통합 탑상형으로 지어져 보안과 주차문제, 채광·단점을 가졌다면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는 단지 내에서 상가를 분리한 판상형으로 지어 환기와 통풍을 극대화 해 쾌적한 단지환경을 조성함과 동시에 브랜드 상가(카림애비뉴 김포) 이용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4차는 타입별 수납특화와 가변형 벽체 등을 활용하여 주방공간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특화된 펜트리공간(극대화된 수납공간 + 주부멀티공간) 또는 별개의 방으로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고, 안방 서재공간(부부 독립공간) 특화 등 다양한 혁신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기준(2.3M)보다도 10cm 더 높은 천정고(2.4M)와 우물천정까지 적용시(2.55M)로 개방감이 우수하다. 특히 반도건설은 이번 반도유보라4차 분양에도 김포맘들이 선호하는 알파룸, 가변형벽체, 안방 서재공간특화, 주방수납공간 특화 등 신도시에서 쌓아온 설계 노하우를 십분 발휘할 계획이다.

◇ ‘카림애비뉴 김포’, 배후수요 5만6000여 세대 이용하는 중심상업지구 중심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4차’와 함께 세계적인 디자이너 카림라시드와 손을 잡고 만든 브랜드상가 '카림 애비뉴 김포’를 김포한강신도시에서 분양한다.

‘카림애비뉴 김포’는 동탄2신도시와 세종시에 이은 3번째 분양하는‘카림애비뉴’브랜드 상가로 분양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Cc-01BL에 들어설 ‘카림애비뉴 김포’는 연면적 2만 4,298㎡ 규모에 지하1층, 지상2층 약 204실의 상가로 구성된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김포한강신도시에는 총 5만6000여 세대가 거주할 계획이다. 이 중 ‘카림애비뉴 김포’가 들어서는 구래지구와 인근 양곡지구에는 3만2400여 세대가 들어서게 된다.

또 주변 불로지구, 검단신도시 등에서도 김포한강신도시 중심상업지구로 유입될 가능성이 높은 만큼 배후수요는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카림애비뉴 김포’는 테마형 스트리트상가로 집객력이 높다. 앞서 분양한 동탄2와 세종 등과 마찬가지로 미국의 그로브(Grove)와 같은 ’타운형 테마 스트리트몰‘로 지어진다.

반도건설 분양관계자 “회색과 분홍색으로 꾸며진 사선의 바닥패턴은‘카림애비뉴’만의 특화된 디자인”이라며 “김포한강신도시 최초의 뉴욕스타일 스트리트몰 상가인데다 세계적 디자인가 참여한 브랜드 상가인 만큼, 김포시의 랜드마크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모델하우스 위치 및 청약일정

반도건설 관계자는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는 김포한강신도시에서 4번째 분양으로 "올해 3월에 분양한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3차를 계약 일주일 만에 끝냈을 정도로 김포에서 반도유보라 브랜드 가치가 높게 형성돼 있다"며 "1~4차까지 모두 골드라인 역세권에 위치해 분양 전부터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4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5/8(금)오픈예정이며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976-30번지에 위치하여 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010만원대로 책정될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오는 13일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4일 1순위, 15일 2순위가 진행될 예정이다. 입주는 2018년 1월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