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소식> 의정부에 최초로 들어서는 반도유보라
<분양소식> 의정부에 최초로 들어서는 반도유보라
  • 김병남 기자
  • 승인 2015.04.2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건설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939세대 분양
교육특화 2층 규모 ‘별동학습관’ 설립… 내일 모델하우스 ‘오픈’
▲ 반도건설은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939세대를 분양한다. 사진은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조감도.

반도건설은 24일 의정부 민락2지구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선보인다.

특히 의정부 맘들의 뜨거운 교육 열기를 반영해 단지 내 2층 규모 별동학습관을 따로 만들고 전문교육기관(YBM,능률교육)과 연계해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이 눈에 띈다.

‘의정부 민락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의정부 민락2지구 B10블록에 지하 1층~지상 30층 10개 동으로 조성하며, 전 세대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로 전용면적 78㎡.81㎡.84㎡의 중소형 939세대의 대단지로 구성했다.

반도건설은 의정부시내 최초로 들어서는 반도유보라 브랜드인 만큼 반도건설의 장기인 교육특화가 적용한다. 먼저 의정부 최초로 단지 내에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을 제공한다. 그리고 여기서 영어전문교육기관 YBM과 능률교육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입주민을 대상으로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YBM과 연계한 영어마을(가칭)을 조성하고 중·고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영어회화와 문법 등을 교육할 계획이다. 반도건설은 이번 서비스와 관련해 YBM, 능률교육과 서비스에 대한 협약을 맺고 자세한 세부 실행계획을 조율해 나간다.

이외 단지 인근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한 송산초등학교, 송양중학교, 송양고등학교가 자리잡고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 될 것으로 보인다.

의정부 민락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는 의정부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소형 임에도 수납특화와 가변형 벽체 등을 활용하여 주방공간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특화된 펜트리공간(극대화된 수납공간 +주부멀티공간) 또는 별개의 방으로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한다.

입주민의 편익을 위해 제공하는 게스트룸을 조성할 계획이며, 알파룸, 가변형벽체, 안반 서재공간특화, 주방수납공간 특화 등 신도시에서 쌓아온 설계 노하우를 발휘한다는 계획이다.

중소형 임에도 수납특화와 가변형 벽체 등을 활용하여 주방특화 설계를 도입할 예정이며,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4BAY 4ROOM, 3면 개방형 구조(일부) 혁신 평면도 선보인다.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 단지 앞에 BRT정류장(도봉산역~민락2지구)이 위치해 의정부 내는 물론 서울을 15분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국도3호선 우회도로(의정부시 장암동-동두천시 상패동 26.9km 구가)가 지난해 12월 개통돼 운행 중이다. 향후 이 도로에 간선급행버스체계(BRT) 노선이 추가되면 서울 지하철 1·7호선 환승역인 도봉산역으로 통하게 된다.

또한, 단지 인근에 근린공원과 민락천 호수가 인접해 자연친화적인 생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 마트가 인접해 있어 생활 필수 인프라를 모두 구축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이번 민락2지구 분양을 앞두고 “의정부 지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반도유보라인 만큼, 그동안 신도시에서 쌓아온 교육특화 아파트 노하우로 교육 열기가 뜨거운 의정부 맘을 사로잡겠다”며, “지역의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설계와 교육에서 특화된 아파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산90-2(이마트 의정부점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800만원 중반으로 측정될 예정이며, 청약일은 오는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순위 29일), 2순위 30일 순으로 진행될한다. 입주는 2017년 10월 예정이다. (문의: 1800-1991)

[신아일보] 의정부/김병남 기자 bn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