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슈퍼 레이스’ 쉐보레 레이싱팀 쾌조
‘헬로모바일 슈퍼 레이스’ 쉐보레 레이싱팀 쾌조
  • 박주용·박상진 기자
  • 승인 2015.04.1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Chevrolet) 레이싱팀이 지난 12일 전남도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이하 KIC)에서 열린 ‘2015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에서 우승하며 시즌 종합 우승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3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쉐보레 레이싱팀의 안재모 선수는 GT클래스(배기량5000cc이하)에 변경된 차체 디자인을 바탕으로 새롭게 튜닝한 쉐보레 크루즈 레이스카로 출전, ‘폴 투 피니시(Pole to Finish, 예선 1위 및 결승 1위)’로 경기를 마치며 시즌 첫 우승컵을 차지했다.

또 함께 출전한 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 또한 노련함을 뽐내며 안재모 선수에 이어 2위로 들어와 쉐보레 레이싱팀의 두 선수가 나란히 ‘원 투 피니시(One to Finish, 같은 팀의 선수가 1위 및 2위)’를 기록했다.

쉐보레 레이싱팀은 앞서 지난 4일 이재우 감독 겸 선수와 안재모 선수로 이뤄진 투 카 체제와 1.8리터 가솔린 터보엔진으로 업그레이드된 신형 크루즈 레이스카를 공개하며 시즌 출사표를 던진 바 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국내 최초의 완성차 브랜드 레이싱팀으로 창단한 쉐보레 레이싱팀은 매년 혁신을 거듭하며 레이싱 명문팀으로 자리매김했다”며 “박진감 넘치는 카레이스를 통해 쉐보레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박주용·박상진 기자 pjy6093@hanmail.net, sjpar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