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최현주 결혼… 11살 연하 그녀 어떻게 만났나
안재욱♥최현주 결혼… 11살 연하 그녀 어떻게 만났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0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재욱 최현주 결혼.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안재욱 공식홈페이지 캡처)
배우 안재욱이 뮤지컬 배우 최현주의 결혼소식이 전해졌다.

31일 안재욱은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저 장가갑니다. 드디어 결혼식 날짜가 정해졌어요. 2015년 6월1일.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날입니다"라고 적었다.

안재욱은 "지금 드릴 수 있는 말은 누구보다도 예쁘고, 착실하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는 얘기 외에는 정신이 없어서 잘 떠오르지가 않네요"라며 "여러분들의 축하 속에 예식 치르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응원 많이 해주실거죠?"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와함께 안재욱은 프러포즈 당시의 모습과 커플링을 담은 사진과 함께 "2015년 3월14일. 푸켓에서 깜짝 프러포즈를 했어요"라고 공개했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 1월 한 매체의 열애설 보도 이후 이를 인정하며 공개 커플이 됐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해 11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상대역으로 만나 호감을 갖게 됐다.

안재욱과 결혼 예정인 최현주는 2006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으로 데뷔한 후 여러 작품에서 능력을 인정 받은 뮤지컬 배우다.

1980년 생으로 안재욱보다 11살 연하다. 최현주는 이화여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2005년 일본 극단 시키(사계)에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빼어난 외모와 목소리로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는 최현주와 '러블리'의 합성어인 '최블리'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안재욱은 지난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열연했다. 뿐만 아니라 가수로서 여러 장의 음반을 발매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프러포즈 준비 단계에서 결혼설이 먼저 기사로 발표되자 조금 더 서둘러 결혼 준비를 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6월 1일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최근 측근들에게 결혼 일정을 알리고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

[신아일보] 온라인뉴스팀 webmaster@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