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이민호와 런던데이트, 다른 연인들과 같았다"
수지 "이민호와 런던데이트, 다른 연인들과 같았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3.3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3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일곱 번째 프로젝트 앨범 '다른 남자 말고 너' 발매 쇼케이스에서 화려한 공연을 펼치고 있다.ⓒ연합뉴스
미스에이 수지가 연인 이민호와의 열애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수지는 3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K-아트홀에서 미쓰에이의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수지는 많은 관심이 쏠렸던 이민호와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말했다.

수지는 3개의 신곡 무대를 소화한 후 기자들과의 질의응답에서 "궁금한 게 많겠지만 나도 조심스럽고 이 자리가 1년5개월 만에 컴백하는 자리이다 보니 오늘은 앨범, 음악 이야기 많이 해줬으면 좋겠다"며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해줬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하며 운을 뗐다.

수지는 연인 이민호에 대해 "굉장히 배려심깊고 따뜻한 사람인 것 같다"며 "바쁘기 때문에 각자 활동 열심히하면서 잘 만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그룹 미쓰에이가 3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일곱 번째 프로젝트 앨범 '다른 남자 말고 너' 발매 쇼케이스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런던데이트에 대해서는 "우연히 화보 촬영이 겹치게 되면서 런던에서 만난 것"이라며 "그냥 평범한 연인들이 밥먹고 드라이브 하는 것 처럼 우리도 그랬다"고 설명했다.

앞서 수지는 지난 23일 배우 이민호와 런던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바 있다.

수지는 당시 소속사를 통해 "만난 지 한 달째 접어들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입장을 밝혔다.
 

[신아일보] 온라인뉴스팀 webmaster@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