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전기 학사 1402명 배출
군산대, 전기 학사 1402명 배출
  • 이윤근 기자
  • 승인 2015.02.2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산대학교 대학교 아카데미홀에서 201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전북 군산대학교는 23일 대학교 아카데미홀에서 201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나의균 총장, 주요보직자, 군산대 총동문회장, 군산시장, 전북도 정무부지사, 기성회장, 군산상공회의소장, 한국산업인력공단 군산지사장, 군산경영자협의회장, 학부모 등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사 1402명, 석박사 95명 등이 학위를 받았다.

학위수여식에서 총장상 (학업상)은 미디어문화학과 윤여울, 미술학과 박수용, 무역학과 오소라, 화학과 손유정, 컴퓨터정보공학과 김희애, 해양경찰학과 김관영, (공로상)전기공학과 이상원, 식품영양학과 심연주, (모범상) 경영학부 양징베이 학장상(공로상)은 국어국문학과 김은성, 산업디자인학과 이민영, 법학과 박수선화, 식품영양학과 한진주, 토목공학과 마민훈, 수산생명의학과 전성실, 총동문회장상 체육학과 전강호, 기성회장상 경영학과 김의한씨 등이 수상했다.

나 총장은 축사를 통해 “크고 작은 성과를 올린 사람들의 공통점은 자기성찰을 통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실행능력을 가졌다”는 점이라면서 “꿈과 신념, 목표를 현실화시킬 수 있는 힘은 행동에서 나오니 깊게 생각하고, 제 때 행동해 자신의 꿈을 이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군산/이윤근 기자 iyg353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