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눈에띄네' 티저 정말 눈에 띄네
포미닛 '눈에띄네' 티저 정말 눈에 띄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0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미닛 '눈에 띄네' 티저영상 캡처(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포미닛의 새 앨범 두 번째 수록곡인 '눈에 띄네' 티저 영상이 화제다.

포미닛은 4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눈에 띄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포미닛의 '눈에 띄네'는 멤버 전지윤의 자작곡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눈에 띄네' 티저영상은 초 근접 촬영된 멤버들의 눈, 코, 입이 퍼즐처럼 분할되고 이를 또 다시 재조합해 새로운 포미닛의 얼굴이 만들어지는 것으로 시작한다.

감각적인 팝아트 느낌의 이 영상은 형식을 파괴한 실험적 연출과 색감으로 화려함을 더했다.

티저 영상의 영상 연출을 맡은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이요셉 감독은 "오디오 만으로는 설명이 불가능한 포미닛의 다채로운 매력을 끌어내고자 앨범 전곡의 티저 제작을 선택했다"면서 "멤버들의 개성 있는 아이디어를 모아 대략적 그림을 그렸고 포미닛 특유의 유니크함을 표현하기 위해 기존의 영상 형식과 색감 조합에서 과감히 탈피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임팩트 있는 티저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포미닛의 '눈에 띄네'는 경쾌한 리듬의 펑키 디스코 장르로 만화적 표현력이 돋보이는 가사와 솔직, 당돌한 포미닛의 카리스마가 더해진 댄스곡이다.

리드보컬 전지윤이 '투윤' 음반 이후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자작곡이며, 특별히 포미닛의 담당매니저가 생애 첫 피처링에 도전한 곡이기도 하다.

한편 포미닛은 9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유튜브를 통해 미니 6집 '미쳐'(Craz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신아일보] 온라인뉴스팀 webmaster@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