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이니즈탭'으로 비즈니스 중국어 마스터하자
'챠이니즈탭'으로 비즈니스 중국어 마스터하자
  • 전민준 기자
  • 승인 2015.01.2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중국어를 배우는데 챠이니즈탭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다.

챠이니즈탭은 누구나 쉽게 기초중국어부터 비즈니스 중국어에 이르는 고급과정까지 학원을 다니거나 별도의 지도를 받지 않아도 공부할 수 있는 학습기다.

4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외국어 교육전문출판사 다락원의 검증된 베스트셀러 교재와 국내최고 강사진들의 강의, 그리고 한국인이 가장 신뢰하는 하드웨어기기인 갤럭시탭으로 구성돼 있다.

챠이니즈탭은 기존의 중국어 인강과는 다르게 제품을 구매하면 강의가 완전히 내소유가 된다.

이 때문에 언제든지 기간에 제한이 없이 강의를 볼 수 있으며, 인터넷연결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지 강의를 보고 공부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문의게시판 운영해 궁금증이 생길때마다 사진, 글씨, 음성 등의 방법으로 게시판에 질문을 등록하고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있다.

챠이니즈탭은 3가지의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기초부터 비즈니스 중국어까지 가능하게 만드는 중국어 회화 패키지, HSK 3급부터 6급까지 공부할 수 있는 HSK패키지, 이 모든 것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ALL마스터 패키지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모든 패키지들이 기존의 중국어 강의나 학원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비싼 수강료와 외부에서 보기 힘들다는 문제점을 보완하여 바쁜 직장인들이나 학생에게 인기를 얻고있다.

자세한 사항은 챠이니즈탭 홈페이지( http://chaineeds.com/ )에서 확인 및 상담이 가능하다.
 

[신아일보] 전민준 기자 mjje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