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새해맞이 건강 쿠킹클래스 개최
㈜하림, 새해맞이 건강 쿠킹클래스 개최
  • 문석주 기자
  • 승인 2015.01.0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7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문용 대표)이 새해를 맞아 가족 건강에 관심이 높은 주부들을 초청해 건강하고 맛있는 닭고기 특선요리를 배워보는 ‘헬씨 뉴 이어(Healthy New Year) 자연실록 쿠킹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새해에 보다 특별하게 가족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주부들을 위해 맛있고 색다른 요리비법을 알려주고자 기획했다.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하림 ‘자연실록’과 함께 올 한 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2015 Healthy New Year! (건강한 새해!)’라는 주제로, 오는 10일 서울 광진구 수퍼레시피 쿠킹클래스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특히 이번 쿠킹클래스에는 EBS ‘최고의 요리비결’에 고정 출연 중인 방영아 요리연구가가 직접 개발한 ‘닭가슴살 우엉 채소말이 간장조림’과 ‘닭고기 샐러드 & 발사믹 드레싱’을 선보인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하림이 마련한 푸짐한 닭고기 선물세트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7일 까지 수퍼레시피 카페(cafe.naver.com/superecipe) 가입 후 쿠킹클래스 모집 공지에 댓글을 달면 된다. 하림 공식 블로그(http://blog. naver.com/harimmarket) 이벤트 공지글에도 추가 댓글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8일 수퍼레시피 카페에 공지하며, 닭고기 요리에 관심이 많은 주부 7명을 선발한다.

하림 자연실록 브랜드 매니저 정충선 차장은 “지난 여름에 개최한 캠핑 요리 쿠킹클래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신년과 건강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쿠킹클래스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쿠킹클래스를 통해 맛과 영양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요리 레시피를 배우고 가족들과 건강한 새해를 맞이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실록’은 친환경 인증 농가에서 건강한 병아리를 기능성 사료와 친환경 축산농법으로 키운 하림의 프리미엄 무항생제 닭고기 브랜드로, 전국 주요 대형 유통점 및 하림마켓(www.harimmarket.com) 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아일보] 익산/문석주 기자 sj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