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와 함께… '마더앤' 크리스마스 세일 이벤트
내 아이와 함께… '마더앤' 크리스마스 세일 이벤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2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교전문가들이 만든 화장품 기업 '마더앤 코스메틱스(Mother& cosmetics)'가 올해 아이와 함께 하는 첫 크리스마스를 맞은 임산부를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Be Mother Sale'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마더앤 코스메틱스에서는 22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한 달간  임산부전용 '마더앤 세이프티샴푸'를 33% 할인해 판매한다.

최근 론칭한 '마더앤 세이프티샴푸'는 태교전문가들이 임산부와 태아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며 개발한 임산부 전용 명품샴푸다. 이미 임산부들 사이에 '안전샴푸'라고 불리며 입소문이 났다.

화학계면활성제나 화학적 향료 등 인체에 해로운 성분이 들어간 샴푸와 달리 이 샴푸는 자연유래성분인 천연이온미네랄워터와 식물성자연유래 계면활성제, 저온공법으로 추출한 한방 추출물을 이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임신중, 출산후에 겪는 탈모를 예방하고 두피에 과도한 피지, 비듬,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며, 자연유래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입덧이 심한 임산부들도 기분 좋은 천연향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마더앤 세이프티샴푸'의 모든 성분은 미국의 환경 연구단체인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로부터 스킨딥 안전등급 '0'를 받은 안전한 성분을 사용해 믿을 수 있다.

마더앤 코스메틱스 관계자는 "하나부터 열까지 태아를 위해 조심하고 또 조심하는 임산부를 보호하는 마음으로 상품을 만들었다"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더들에게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는 철학으로 앞으로도 안전한 임산부전용 제품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산부전용 '마더앤 세이프티샴푸' 33% 할인 행사 및 제품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motherand.com) 또는 전화(1544-3037)로 확인할 수 있다.

[신아일보] 온라인뉴스팀 webmaster@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