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임 헤일로, MS마우스에 들어오다…'헤일로 마우스'
인기 게임 헤일로, MS마우스에 들어오다…'헤일로 마우스'
  • 김가애 기자
  • 승인 2014.12.1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첨단 기술·인기게임 헤일로 디자인 결합 마우스 출시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에서 인기게임 헤일로와 Wireless Mobile Mouse 3500이 결합된Wireless Mobile Mouse 3500 Halo Special Edition 을 출시했다.

뛰어난 성능과 그립감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Wireless Mobile Mouse 3500에 인기게임 헤일로의 디자인이 결합되어 보다 감각적인 형태의 마우스로 재탄생 된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관계자는 "레이저 마우스와 옵티컬 마우스의 성능을 능가하는 Blue Track Technology 마우스이며,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설계한 이미지센서 및 픽셀 지오메트리가 결합된 파란색 대형 광선이 고대비 표면 영상을 생성해 정확한 트래킹 성능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모든 대상을 트래킹 할 수 있는 Wireless Mobile Mouse 3500 Halo Special Edition 은 블루트랙 테크놀로지를 사용하면 거의 모든 종류의 표면 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피크닉테이블, 거실바닥, 로비의자 팔걸이, 심지어 바지를 입은 한 쪽 다리 부분에서도 블루트랙 테크놀로지 마우스를 사용하여 컴퓨터를 탐색할 수 있다.

기존의 마우스가 무겁다는 단점을 보완하여 Wireless Mobile Mouse 3500 Halo Special Edition 은 90g의 초경량 설계로 장시간 사용 시 손목에 무리가 오는 피로감을 극소화 시켰다.

Wireless Mobile Mouse 3500 Halo Special Edition 은 현재 11번가(http://bit.ly/1wRFVff )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고 있다.

[신아일보] 김가애 기자 ga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