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에듀, 밤 11시 정각 500명에 'BBQ 치킨' 쏜다
스카이에듀, 밤 11시 정각 500명에 'BBQ 치킨' 쏜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학 차영진·정상모-영어 조은정 강사 영입 기념 '1인 1닭 치킨 이벤트'

 
'추운 겨울밤 심심하고 출출할 때 생각나는 야식 1위 치킨'. 스카이에듀가 국민 야식으로 꼽히는 치킨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스카이에듀에서는 최근 신규 강사 입성 기념으로 총 2억원을 들여 매일 밤 11시 정각 500명에게 치킨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2015 수능에서 4명의 만점자를 배출한 스카이에듀는 2016 수능에서는 보다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스타 강사 수학 차영진, 정상모, 영어 조은정 강사를 영입해 '1인 1닭 치킨 이벤트'를 진행하며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수학 차영진 강사는 칼개념, 칼분석을 통한 '예리한 개념 쪼개기'를 통해 문제를 분석하고 수능 출제를 예상하는 강의를 진행한다. 제대로 된 수학 접근법을 통해서 짧은 시간 안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전문 연구진을 통해서 시중문제집을 뛰어넘는 급이 다른 문제로 수업을 진행해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수학 정상모 강사는 대치동에서만 104개 문과반을 개설해 모두 마감시켰고, 수학 문과 만점자만 150명을 배출하는 등 단기간에 최상위권을 만들어 주는 강사로 '대치동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특히 수능출제위원장이 직접 참여한 대치동 Secret 문항들을 온라인에서도 전격적으로 서비스할 예정임을 밝혀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영어 조은정 강사는 서울대를 졸업하고 코넬 대학교 언어학 박사과정을 수료한 영어의 '진짜 전문가'로 실전력을 높여주는 강의를 추구한다. 수능 실출제진과 서울대 출신들이 직접 참여하고 제작해 퀄리티 높은 교재를 제공한다.

스카이에듀 이상제 본부장은 "신규로 입성한 스타 강사를 기념하며 진행하는 치킨 이벤트를 통해서 수험생들에게 재미와 활력을 주고 싶었다"며 "앞으로 고등 인강 교육 업계에서 부족했던 단기고득점론과 같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확하고 효율성 높은 학습 컨텐츠를 제시하여 유의미한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필승 전략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