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화력본부 ‘러브하우스 10호점’ 오픈
보령화력본부 ‘러브하우스 10호점’ 오픈
  • 박상진 기자
  • 승인 2014.12.0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일보=보령/박상진 기자] 영하의 날씨가 시작된 12월 초, 충남 보령시 천북면 저소득층 가구에 따뜻한 보금자리가 마련됐다.

이번에 제공된 보금자리는 사회공헌의 선두주자인 한국중부발전(주) 보령화력본부(본부장 유성종)에서 가정형편이 어려운 가정에 전달하는 러브하우스다.

지난 2007년 이후 열 번째로 오픈하는 ‘러브하우스 10호점’ 오픈식은 3일 보령시 천북면 소재에서 개최됐으며, 이날 김동일 보령시장을 비롯해 유성종 본부장, 초청인사, 지역주민 등 20여명이 참석해 새 보금자리 갖게 된 저소득층 가정을 축하했다.

러브하우스에 입주한 천북면 신죽리 최모씨(62)는 차상위층 장애인으로서 생계유지를 위해 구제역 방역초소 근무 등 일일고용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축사 옆 폐가에서 거주하고 있어 주거환경의 개선이 필요해 러브하우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다.

특히 러브하우스가 지어진 토지는 강무식 신죽3리 이장 소유 토지로 생활실태가 어려움을 알고 본인소유 토지 403㎡를 사용 승락해 큰 의미를 더했다.

보령화력 관계자는 “임직원의 자발적인 성금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돼 보람이 크다”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보령화력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