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화력본부, 사랑의 연탄나누기 행사 가져
보령화력본부, 사랑의 연탄나누기 행사 가져
  • 박상진 기자
  • 승인 2014.11.2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동절기 따뜻하게 보내세요”

[신아일보=보령/박상진 기자] 한국중부발전(주) 충남 보령화력본부(본부장 유성종)는 26일 보령연탄은행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연탄나누기 행사를 펼쳤다.

지난 2006년 이후 해마다 진행한 연탄나누기 행사는 올해로 9번째로 보령연탄은행은 보령화력본부의 꾸준한 후원에 감사의 뜻을 밝히며 올해는 특별히 감사패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우리 본부 직원을 비롯해 보령시청 직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연탄 6000장을 연탄은행에 기부하고 두 개조로 나누어 천북면 1세대, 오천면 1세대(700장/1세대) 총 1400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했다.

추운 겨울 차가 다니기도 힘든 가정으로 연탄을 직접 전달하며 허리 한 번 펴기 힘들만큼 바쁘게 움직였지만 봉사단원들은 힘든 기색 없이 밝은 모습으로 적극 협조했다.

보령연탄은행 사무장은 “해마다 보령화력에서 큰 도움을 줘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다”며 “특히 이번 나눔에는 시청 직원들까지 힘을 합쳐 마음이 더 따뜻했다”고 전했다.

한영언 경영지원처장은 “이번 행사는 보령 시청 직원들과 연계해 봉사활동을 하니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시청 등 공공기관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공감대를 형성하고 관련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