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vs시크릿 송지은… 신곡 첫 무대
'엠카운트'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vs시크릿 송지은… 신곡 첫 무대
  • 온라인 편집부
  • 승인 2014.10.1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크롬엔터테인먼트, Mnet)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와 시크릿 송지은이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16일 저녁 6시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크레용팝유닛 딸기우유와 시크릿 송지은의 신곡무대가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먼저 시크릿의 멤버 송지은이 솔로로 신곡 '예쁜 나이 25살'의 무대를 이날 방송에서 선보인다.

올해로 딱 25살인 송지은은 경쾌하고 밝은 멜로디에 당차고 유혹적인 가사의 '예쁜 나이 25살'을 과감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송지은은 감성적인 발라드를 선보이던 이전과 달리 솔로로서 첫 댄스 음악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지난해 '빠빠빠'로 인기를 끌었던 걸그룹 크레용팝의 유닛 딸기우유의 무대도 이날 첫 선을 보인다.

딸기우유는 크레용팝의 쌍둥이 멤버인 초아와 웨이가 유닛을 이뤄 신곡 'OK' 무대를 공개한다.

상상 속으로만 그려왔던 이상형의 이성을 만나며 그 사람에 대한 느낌을 귀여운 소녀감성으로 풀어낸 'OK'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재미있는 가사는 물론, 크레용팝 유닛답게 톡톡 튀는 안무로 무대를 꾸민다.

크레용팝과 차별성이 있다면 여성스러움을 더해 듣고 보는 재미를 제대로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은 에일리, 로이킴, 위너, 윤하, 틴탑, 나윤권, 비투비, 주니엘, 보이프렌드, 레드벨벳, 대국남아, 사이퍼, 밍스, 유니크가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