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조회수 100만 돌파·음원차트 섭렵 '대박'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조회수 100만 돌파·음원차트 섭렵 '대박'
  • 온라인 편집부
  • 승인 2014.09.21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9일 방송된 '슈퍼스타K6' 곽진언·김필·임도혁이 팀을 이룬 '벗님들'의 '당신만이'가 화제다.(사진=Mnet '슈퍼스타K6' 방송 화면 캡처)
'슈퍼스타K6' 곽진언·김필·임도혁이 팀을 이룬 '벗님들'의 '당신만이'가 대박을 터뜨렸다.

지난 19일 밤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는 슈퍼위크 콜라보레이션 미션을 수행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슈퍼스타K6' 참가자들 중 김필, 곽진언, 임도혁은 팀명 '벗님들'로 등장해 80년대 그룹사운드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를 콜라보레이션곡으로 선택해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다.

기막힌 화음을 선보인 이들의 노래에 '슈퍼스타K6' 심사위원인 이승철, 윤종신 김범수, 백지영은 넋을 놓고 무대를 감상했으며 극찬의 감상문을 쏟아냈다.

노래가 끝나자마자 이승철은 "만점"이라고 외치며 "정준영 로이킴 레전드 무대를 능가하는 무대가 나왔다"고 환호했다.

백지영은 "감히 내가 먼저 한 마디 해도 되느냐"며 "나는 믹싱하고 마스터링까지 돼 있는 음악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윤종신은 "곽진언의 저음이 주는 울림과 감동이 있다"며 "곽진언의 색이 많이 묻어나오는 무대였다. 좋은 프로듀서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벗님들'의 '당신만이' 풀버전 동영상은 현재 1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후 이날 오후 2시 기준 멜론, 벅스, 지니, 올레뮤직, 몽키3, 엠넷,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는 '당신만이'가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