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보산자연휴양림, '천자림 미꾸라지축제' 개최
천보산자연휴양림, '천자림 미꾸라지축제' 개최
  • 이상남 기자
  • 승인 2014.08.2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태액자 만들기 가족 프로그램 체험열어

 
[신아일보=포천/이상남 기자] 햇빛 따가운 한여름을 보내고 생각만 해도 넉넉해지는 청명한 초 가을에 가족이 함께 체험하며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가족생태체험의 축제가 천보산 자연휴양림에서 열린다.

경기도 포천시 천보산 자연휴양림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휴양림 일대에서 '천자림 미꾸라지잡기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천자림 미꾸라지축제는 '미꾸라지와 황토' 를 테마로 친환경, 건강, 즐거움을 주는 힐링 체험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다.

축제참가자와 관광객이 어우러져 미꾸라지 잡기, 추어탕 먹기, 이색 추어탕 만들기, 목걸이 만들기, 다육이화분 심기, 가족생태액자 만들기 등의 생태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트렘플린, 워터볼, 풍차보트 등을 이용해 젖지 않는 물놀이 체험도 가능하며 숲 탐방하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방문객에게 보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 등 풍성하게 준비 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보산 휴양림 관계자는 "천보산 자연 휴양림 가을축제를 통해 관광자원으로 육성시킬 계획"이라며 "이번 천자림 미꾸라지잡기축제를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가을 최고의 축제로 자리 잡을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축제에 마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은 저렴한 참가비로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천보산자연휴양림 문의전화(031-544-6678)와 홈페이지(http://www.allkorea.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