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워터파크, 여름 성수기 준비 박차
원마운트 워터파크, 여름 성수기 준비 박차
  • 고양/임창무 기자
  • 승인 2014.05.2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라-줄리엔강 CF 모델 발탁
▲ 원마운트 워터파크가 여름 성수기 시즌을 함께 할 새 얼굴로 방송인 클라라와 줄리엔강을 CF 모델로 발탁했다.

[신아일보=고양/임창무 기자] 원마운트 워터파크가 여름 성수기 시즌을 함께 할 새 얼굴로 방송인 클라라와 줄리엔강을 CF 모델로 발탁했다.

여름 하면 노출의 계절이 떠오르는 만큼 건강미와 섹시미는 절대 빠질 수 없는 여름의 핵심 키워드다. 그런 배경에서 원마운트는 건강미 넘치고 밝은 이미지가 인상적인 클라라와 줄리엔강을 하반기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그런 이미지를 증명하듯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클라라와 줄리엔강은 꼬박 하루 동안 진행된 장시간 광고 촬영에도 내내 밝고 활기찬 표정으로 즐기듯 임했다는 후문이다.

원마운트는 보다 젊고 에너지 넘치는 워터파크의 이미지를 대중들에 각인시키겠다는 포부다. 두 모델의 완벽한 케미(chemi)미디어 속 남녀 주인공이 현실에서도 잘 어울리는 것을 상징하는 신조어)를 확인할 수 있는 원마운트 CF는 다음달 1일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섹시미가 도드라지는 클라라의 아찔한 수영복과 줄리엔강의 탄탄한 몸매가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원마운트는 한편 콘텐츠 면에서도 성수기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고객 편의 개선을 위해 휴대폰 충전기를 설치했고, 야외 워터파크에 대형 파라솔을 추가해 고객들의 휴식 공간을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실내 워터파크 유수풀 벽면에 트릭아트를 추가하는 등 인테리어 개선에도 신경을 기울이며 여름 성수기에 대비해 만전을 기하는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