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서천지구에 공급 최초 민간아파트
용인 서천지구에 공급 최초 민간아파트
  • 용인/김부귀 기자
  • 승인 2014.05.22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산업개발 '서천2차 아이파크' 289가구 분양
▲ 현대산업개발은 용인시 기흥구 서천택지개발지구 6블록에서 '서천2차 아이파크'를 분양한다. 사진은 서천2차 아이파크 주경 투시도.

75㎡ 3가지 타입…교통·편의·교육환경 ‘뛰어나’
쾌적한 자연환경도 돋보여…모델하우스 23일 오픈

[신아일보=용인/김부귀 기자] 경기도 용인시 서천지구에 수요자들의 발길이 몰리고 있다.

서천지구는 영통지구와 바로 인접해 다양한 상업시설을 공유할 수 있고 쾌적한 생활환경ㆍ편리한 교통환경 등으로 인해 인근 지역의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특히, 같은 생활권을 공유하는 영통지구 수요자들의 경우 새 아파트에 대한 욕구로 인해 눈길을 돌리고 있는 상황이다.

용인 서천지구는 지구 북측으로 수원 영통신도시, 남측으로 화성 동탄신도시와 인접해 있으며, 지구 주변으로는 경희대학교 수원캠퍼스, 삼성전자 기흥사업장, 용인흥덕지구 등이 자리잡고 있어 뛰어난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용인~서울고속도로를 통한 강남 접근성이 우수하고 기흥수원 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의 접근이 용이해 서울 강남까지 1시간대 출.퇴근이 가능하다. 여기에 지하철 분당연장선(오리~수서구간)인 영통역이 가까워 대중교통으로의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지구 내 유치원을 비롯해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모여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췄다.

용인 서천지구 주변에 위치해 있어 도보로 이용 가능한 서농초, 서천중(경기도 혁신학교), 서천고등학교와 경희대 국제캠퍼스가 위치해 있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뛰어나다. 서천로 개통으로 영통과 빠르게 연결되어 홈플러스 영통점과 이마트 동탄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빅마켓, 롯데쇼핑프라자 영통점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수원종합버스터미널도 가까이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이러한 여건으로 인해 기존 아파트의 경우 거래가 속속 이루어지며 프리미엄까지 붙고 있다.

현대산업개발은 23일 용인시 기흥구 서천택지개발지구 6블록에서 '서천2차 아이파크'를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서천지구에서 공급하는 최초의 민간아파트로 전용면적 75㎡ 3가지 타입 28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앞에 서농초, 서천중.고등학교가 들어서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삼성전자 나노시티, 삼성CDI 종합기술원이 가까운 직주근접을 자랑한다.

또한 단지 외부로 둘러싼 녹음과 단지 조경계획이 어우러져 한 층 더 쾌적하고 자연과 가까운 생활을 느낄 수 있다. 단지 인근에 5개 코스로 이뤄진 서천지구 내 약 2.7km 둘레길이 자리잡고 있으며 서천레스피아 생태공원도 인근에 위치해 자녀들이 자연 체험학습과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상품도 뛰어나다. 전용 75㎡B.C 타입은 4-bay의 알파공간이 있는 최신 평면으로 규모는 작지만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중소형 평면설계를 적용한다. 여기에 햇볕과 통풍이 잘되도록 전 가구 남향위주로 배치해 일조량이 풍부하다.

모델하우스는 이날 오픈 예정이며, 경기도 수원시 권선동 394번지(수원터미널. 이마트 건너편)에 위치해 있다.

이밖에 하반기에는 현대엔지니어링이 용인 서천지구에 아파트를 공급할 예정이다.

(분양 문의: 031-232-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