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교통망에 쾌적한 교육·주거환경
탁월한 교통망에 쾌적한 교육·주거환경
  • 평택/이용화 기자
  • 승인 2014.04.2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미건설 ‘평택 소사벌지구 우미 린 센트럴파크’ 분양
▲ 우미건설은 이달 ‘평택 소사벌지구 우미 린(Lynn) 센트럴파크’를 분양한다. 사진은 우미 린 센트럴파크 투시도

전용면적 84㎡ 5개타입 870세대…이달 말 견본주택 오픈

우미건설은 이달 평택 소사벌지구에서 ‘평택 소사벌지구 우미 린(Lynn) 센트럴파크’를 분양한다. ‘평택 소사벌지구 우미 린 센트럴파크’는 지하1층~지상25층, 10개 동, 전체 870세대로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전용 84㎡ 총 5개 타입으로 이뤄졌다.

평택 소사벌지구는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일원 302만4013㎡ 규모의 택지개발지구로 공동주택 약 1만4500여 가구가 예정된 대단위 아파트 조성사업이다. 여기에 삼성전자가 입주하는 고덕국제신도시, LG전자 진위2산업단지와도 가까워 배후 주거지로 주목 받는데다 미군기지가 2016년 이전을 앞두고 있어 인구유입이 급증할 전망이다.

이 아파트가 입지한 곳에서 안성IC 및 송탄IC가 가깝게 위치해 경부고속도로까지 차량으로 10분 내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1번 국도, 38번 국도, 45번 국도 등 광역교통망과 지하철 1호선 지제역·평택역, 시외버스터미널의 이용이 편리해 탁월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특히, 지제역에서 KTX 수서~평택구간이 2015년 완공되면 수서역까지 20분대 도달이 가능해진다. 개통에 맞춰 환승을 위한 주차시설은 물론 상업, 문화 시설 등을 갖춘 복합환승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평택 소사벌지구 우미 린 센트럴파크’는 소사벌지구 내 유일하게 사방이 공원으로 둘러싸인 입지를 자랑하며 통복천 생태공원, 배다리 저수지 등 다양한 근린공원과 수변공원이 주변에 있어 그 어떤 아파트보다 쾌적한 주거환경과 조망권을 갖출 것으로 보인다.

‘평택 소사벌지구 우미 린 센트럴파크’는 안전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2015년 개교 예정인 소사벌2초등학교(가칭) 예정부지가 단지 바로 옆에 있고, 중학교 예정부지 또한 단지 맞은편에 위치하여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교길을 확보한데다 비전중, 비전고가 모두 도보권에 위치하여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췄다.

이뿐만 아니라 ‘평택 소사벌지구 우미 린 센트럴파크’는 생활환경도 뛰어나다.

단지와 가까운 상업용지에 이마트와 여성전용병원이 들어설 예정이며, 단지 서측으로 상업시설 및 수원지방법원 평택지원, 지방검찰청, 남측으로는 평택시청, 뉴코아아울렛, 롯데마트, AK플라자 등 기존 평택 중심시가지가 인접하여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아파트는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해 충분한 일조권을 확보하며, 전 평형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한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평택은 삼성전자·LG전자 입주, 미군기지 이전 등 개발호재가 많아 인구유입 속도가 급격히 빨라져 주택수요가 늘고있다”며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하게 되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비전고등학교 맞은편 소사벌지구 내에 이달 말 오픈할 예정이며, 입주는 2016년 5월 예정이다.

(문의전화 : 031-652-6200)